뉴스

전기 자동차 어댑터의 \\"심장\\", 전기 자동차 키의 미래 개발에 MOS 튜브
출시 시간: 2020-05-19 16:07:24  조회수: 23

시대 의 발전 과 사회 수준 이 향상 되면 서 환경 보 호 는 사람들 이 가장 주목 하 는 화제 중의 하나 가 되 었 다.또한, 화석 연료 의 재생 불 능 성 으로 인해 전기 차 는 연료 자동차의 효과 적 인 대체 품 으로 미래 에 널리 응용 되 게 될 것 이다.또한 전기 자동차 컨트롤 러 는 " 뇌. " 그 중에서 도 모스 관 은 가장 핵심 적 인 전자 부품 이다.

쉽게 말 하면 전기 자동차 제어기 의 전동 기 는 모스 관 의 출력 전류 에 의 해 작 동 된다.출력 전류 가 커 질 수록 모터 회전 도 커지 고 가속도 도 커진다.전기 자동차의 컨트롤 러 가 " 뇌. " 전기 자동차 에 있어 모스 관 은 " 마음. " 전기 자동차 제어기.

심장 기능 이 건강 을 결정 하 는 것 으로 알려 져 있 으 며 전기 자동차 컨트롤 러 도 마찬가지다.전기 자동차의 제어기 가 모스 튜브 에 의 해 고장 이 나 면 전기 자동 차 는 정상적으로 사용 되 지 못 해 사용자 의 이동 에 지장 을 준다.심각 한 교통 안전 사고 가 발생 하고 사람들의 건강 과 안전 에 위험 합 니 다!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우수 하고 마모 에 강 한 모스 관 은 많은 전기 차 업 체 들 의 최 우선 선택 이 되 었 다.

시장 과 안전 수요 의 영향 을 받 아 비 홍 은 다양한 유형의 제품 을 출시 하여 각 대형 전기 차 업 체 의 수 요 를 만족시킨다.그 중에서 도 MOSF 의 BDS 와 MOSF 의 BDS 는 배터리 가 제공 하 는 입력 전압 에 따라 선택 된다.전기 자동차 제어기 의 출력 크기 에 따라 모스 트 튜브 는 6 관, 9 관, 12 관, 15 관, 18 관 과 24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


너무 이른: 리튬 배터리를 안전하게 사용하려면...

다음 것: No